요즘 카페 트랜드

뒤로가기
제목

[MCR2017] #1 올해의 키워드로 본 트랜드

작성자 카페플레이쇼핑몰(ip:)

작성일 2018-11-26

조회 20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2017 소비자행태조사(MCR:Media&Consumer

  Research)는 1999년부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진행하는 조사로

  국내에서 가장 공신력있는 미디어분석자료입니다

  : 본 자료는 2017년 12월 27일 공개되었습니다


과거를 통해 미래를 알 수 있습니다

MCR2017에서는 2017년의 키워드를

'ONE'으로 정했습니다


ONE은 Single,Once,Alone등의

여러가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더이상 미래를 위해

현재를 희생하는 것이

미덕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YOLO(You Only Live Once)가

가장 대표적인 이야기이죠


또한 alone이라는 단어 또한 '외로움'에서

'여유'와 '자유'로 변화되고 있으며

이를 대변하듯 1conomy 산업의

성장세 역시 눈에 띕니다




이미 대형 마트에서는 1인 가구를 위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형 커피 프랜차이즈에서는 그들의 행복감을

높이기위해 디저트와 베이커리류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해외의 새로운 제품을 선사하거나

시즌별 시그니쳐 메뉴를 개발하거나

이젠 음료뿐만 아니라 정말 다양한

메뉴들을 선물해주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카페는 이러한 트랜드를

반영하고 있나요?


디저트류,베이커리류로 확장을 해볼 때입니다

그리고 소비자들의 행복감을 위해

플레이팅도 고민해볼 때입니다


어려운 문제라면 질문해주세요

카페플레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4.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